본문 바로가기

랑콤스타일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블라인드

오늘은 블라인드,쉐이드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세일전비용 20% 24,900원에서 세일가격
19,900원 깜짝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상품구매


블라인드 하나에 극대노 | 블라인드 하나 때문에 며칠을 스트레스받는 건지 이런 건 또 살면서 처음 써봐요. 도착하자마자 나와 있는 방법대로 붙여 놓고 잠깐 외출하고 돌아왔는데 뚝 하고 두 개 다 떨어져 있더군요. 솔직히 그때도 화가 났지만 내가 잘못 붙였거니 하고 참고 넘어갔습니다 . 다음날 양면테이프를 더 구해와서 다시 붙였어요. 좀 붙어 있나 싶더니 오전 4시 반이면 일어나 출근을 해야 하는데 10시 반에는 얼굴에 한번 12시 반에는 몸통에 한 번 떨어지는 바람에 잠 설치다가 출근했습니다. 꼴도 보기 싫어서 놔두고 있다가 아 양면테이프는 안 되겠다 싶어 오늘은 마음먹고 지지대와 못까지 다 준비해와서 블라인드를 붙이려고 했는데 이게 웬일 양면테이프가 녹아 블라인드에 다 엉겨 붙어서 그거 떼어내 가다 찍 하고 찢어져 버렸어요. 이런 거 팔지 마세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네요. 마음 같아서는 갈기갈기 찢고 불태워버리고 싶었는데 뒤처리하다가 또 한 번 분노할 거 같아서 말았습니다. 그리고 저 친구는 내일 출근길에 바로 쓰레기장으로 갈 거예요. 절대 사지마세요.


강추 합니다. 좋아요~ | 따로 잘떨어진다 안좋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좀 하고샀는데
저녁에 붙인후에 2개달린 줄 여러번 왔다갔다해보고 잡아보고했는데
꽤 튼튼한거 같네요
이전에도 브라운계열 붙이는 블라인드 쓰고있었는데
6월에 붙여서 지금까지 떨어지진않았어요~

한번에 제대로 붙이기만 하면 기본 달려있는 테이프로도 충분히 오래갈수있습니다.

미리 사이즈 정해서 손질한후에 테이프 뗄때 손에 안닿게 떼주고 붙일때도 미리 표시해놓고 붙이면 문제없이 오래쓸수있습니다.

걱정한게 무색하게 뒷면이 은박으로 있지만 붙여놓으면 뒷면 볼일 없으니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은 불꺼놓고 확인한건데 저녁에도 불빛좀 들어왔던거에 비하면 아주 만족만족 대만족입니다.

———————————–
1주일 후기
양면테이프는 강력한걸로 붙이는게 낫긴 합니다.
초반엔 아주 잘 붙어 있었는데
끈조절 자주하다보니 1주일 지나보니 약해지네요.
새 양면테이프로 붙인후에는 잘 버텨주네요.


벽지에 붙이면잘 떨어집니다 | 자외선 차단해야해서 급하게 구매했는데 재질이 무슨 색지같은 것 뒤에 은박처리한 거네요ㅜㅜㅜ 그리고 블라인드 상하 조절 매우 불편합니다. 한 블라인드 당 두 끈을 따로 한 쪽씩 조작해야 해서 문으로 나갈 때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네요. 이틀 전에 설치했는데 맨 위 접착면이 너무 약해서 벌써 세 번이나 떨어져서 자다가 엄청 놀랐어요. 그래서 아래 벨크로에 붙이는 거 포기했습니다.
그나마 붙이는 거라 설치는 간편했고, 빛은 잘 막아줘서 당분간 자외선 조심해야하는 기간 동안은 쓰고 이후에 버릴 생각입니다.
긴 문은 아래 벨크로가 잡아당기면 안그래도 약한 접착면이 떨어지니, 아예 안 여는 창문에 자외선 차단과 인테리어용으로만 쓰실 분은 추천합니다.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블랙, 90 x 240 cm다용도 실에 세탁할때 햇빛이 너무 들어오고 창문열면 밖에가 보여서 고민하다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암막커튼을 설치 할려고 생각했었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고 커튼봉 설치가 난감해서
조회하다가 붙이는 블라인드가 보여서 구매 했어요
일단 설치가 너무 편하구요.
가성비 정말 좋은듯 하네요
더 써봐야 할 듯하지만 저는 만족하네요.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블랙, 90 x 240 cm창문에 잘붙습니다! 창문이 두개이신분은 하나는 밖에 붙이는걸 추천 드립니다!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상품구매


The post 더자리 붙이는 다용도 셀프 암막 블라인드 2p 블라인드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